화학 ISC
이미지
이미지TOP

로고



채용정보

구인정보

(주)제이씨바이오 영업/엔지니어 (Sales Engineer) 채용
0

(주)제이씨바이오

기업구분
기업
사원수
15 명
설립일
2015년 2월
주요사업
서울 > 송파구
홈페이지
www.jcbio.co.kr
주소
서울 송파구 법원로11길 11현대지식산업센터 A동 713호(문정동, 문정현대지식산업센터1-1)(05836)
기업·기관 소개
주식회사 제이씨바이오는 기술력 있고 혁신적인 바이오 및 의료기기 제품을 공급한다는 목표 아래 2005년 설립,
현재 세포 배양용 제품(FBS)을 제조하여 생명과학/ 의학/바이오 연구자들께 공급하고 있습니다.

2010년 이전 초장기에는 프랑스의 CISBIO, Next Advance사, 일본의 BEX사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해 한국에 독점적으로 공급함으로써 국내연구자들의 연구에 도움을 드리고 한층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.

2011년에는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바이오벤처기업인증을 획득하였고, 2013년에는 연세의료원내 에비슨의생명연구센터에 JCBIO연구소를 설립하여 연구개발기업으로 발돋음하였습니다.

2013년에는 중소기업청 R&D 과제에 선정되어 우수연구기업으로 평가받으며 한단계 도약하게되었습니다.

2018년에 NGS(Next Generation Sequencing) 분야에서
차세대 최고의 기술로 평가받고 있는 영국의 Oxford Nanopore Technologies사와 한국시장 Sales & Marketing에 대한 전략적 business partner로 선정되어, 국내 연구자들에게 Nanopore Sequencing 제품 및 기술을 공급하고 있습니다.



2015년부터 연구개발을 시작하여 완성 단계에 있는 "안구용 임플란트"는 각막 이식의 문제점(제한된 기증자) 및 인공 각막의 한계점(높은 실패율과 합병증)을 해소할 대책을 찾기 위해서 개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.

이 제품으로 식약처 GMP 인증과 ISO13485인증을 받았으며 2021년~2023년 임상시험을 거쳐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. 2025년~2027년 코스닥 상장을 계획하고 있으며, 혁신적인 바이오 기술로 인류의 생명 연장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.

채용정보

모집부문
주요업무
신규 거래처 발굴 및 기존 거래처 관리, 생명공학 연구용 장비/시약 판매 및 영업, 경쟁사 장비 분석 및 시장동향 파악등
근무시간
근무형태
정규직
경력
경력무관
연령
제한없음
학력
대학교(4년)이상↑
모집인원
2 명
급여
연봉3,500만원
성별
남자
근무지역
서울 > 송파구
복리후생
건강보험 , 고용보험 , 국민연금 , 산재보험 , 주5일근무 , 연차/월차 , 의료/건강지원 , 월 1회 문화회식, 우수사원 포상, 다과회, 직무능력향상교육, 생일반차, 퇴직연금

상세요강

 

접수기간 및 방법

접수기간
채용시까지
담당자
김성하
전화
--
Email
shkim@jcbio.co.kr
접수방법
(켐바이오넷)온라인 입사지원 / 이메일접수

입사지원

(주)제이씨바이오 입사지원하기

(주)제이씨바이오 영업/엔지니어 (Sales Engineer) 채용

채용담당자에게 전송할 이력서를 선택해주세요

인사담당자에게 전달할 지원동기를 간략히 입력해주세요

*허위/비정상적인 입사지원내역은 적발시 이력서 삭제 및 회원권한정지 될수있습니다.